ABOUT ME

Jade의 일상, 대중문화, 그리고 보드게임 이야기

Today
Yesterday
Total
  • 2008년 12월 하와이 신혼여행 (2)
    AROUND ME/Places 2009. 8. 28. 09:00

    (1)에서 이어집니다.

    여름 휴가 사진을 정리하다가 무려 8개월간 디카에 저장했던 신혼여행 사진들을 이제야 올려봅니다.

    올해 초에 블로그를 리뉴얼 하기 전에는 좌우 폭이 500px이어서 미리 리사이징을 한 사진들이 상대적으로 작게 되어 있습니다.

    이런 곳에 가서 찍은 사진들은 아무래도 와이드로 봐야 하는데... 하긴 사진기도 똑딱이라서 분수에 맞게 작은 사진으로. ^^; 사진기 기종도 대단한 편이 아니라서 특히나 밤사진은 좀 열악합니다.


    워낙 분량이 많아서 3번에 나눠 올리고, 프라이버시 문제때문에 우리 부부 모습을 찍은 것만 따로 비공개 포스팅으로 올릴께요.


    6. 세째날 아침. 드라이브.

    역시 호텔 조식을 싸와서 바닷가에서 먹기. 일식 취향의 식단이 많습니다. 하와이에는 일본인들이 무쟈게 많아요.


    아침에도 한 판.


    세째날에는 차를 몰고 좀 먼 곳으로 가기로 했습니다. 폴리네시안 문화센터 그리고 돌 파이앤플 박물관으로요.

    출발




    달리면서 찍은 사진들은 그냥 설명이 필요 없이...




    7. 폴리네시아 문화 센터



    여러 섬들로 구성된 폴리네시안 군도의 섬별로 각각의 문화상을 엿볼 수 있는 테마 파크입니다. 그냥 전시만 해 놓은 것이 아니라 봉사자들이 여러가지 실연으로 체험을 해볼 수 있게 해줘서 더욱 재미난 곳입니다.

    문화센터의 중앙을 가로지르는 보트 라이드.


    각 섬별로 문화상을 경험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한국말로 도움을 주는 가이드도 있었는데 그냥 우리끼리 다녔습니다. 상세하게 설명을 해주는 가이드들도 많았지만, 우리는 그저 멍때릴 뿐....


    훈남과 거구들이 함께 어우러진 트리오가 전통 악기 연주 + 기타 등등을 보여주었습니다.


    제례의식같은 춤이었던거 같은데 슬쩍 보다 나왔네요.


    카와이올라 채플. 아직까지도 교회의 풍모를 갖추고 있습니다.


    중간엔 초기 하와이언들의 요리체험도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제일 재밌었네요. 단단한 코코넛 열매를 쪼개는 것부터 해서 잎으로 천연 보존랩을 만드는 방법, 코코넛 밀크 제조법 등 다양한 천연 음식 제조법들을 시연했습니다.

    나무 오르기 시범. 대단했습니다.





    8. 돌(Dole) 파인애플 공장



    최대의 파인애플 생산 업체인 돌(Dole)이 만든 공장 겸 박물관. 프랜차이즈 상품이나 기타 견학등으로 파인애플에 대한 모든 것을 배울 수 있습니다.

    당연히 시식코너도 있고요.

    기차를 타고 견학하는 라이드도 있지만 아이들 있는 가족이 타기에 좋겠더군요. 저희는 안탔습니다.

    서울은 여기서부터 4,530 마일.

    이게 바로 재밌는 파인애플 정원 미로. 기네스북에도 등재된 세계최고의 미로 정원이라고 합니다.

    입장료를 내고 들어가면 미로의 곳곳 지점에 있는 마커를 찾아야 합니다.

    마커를 찾으면 연필을 사용해서 해당마크를 스텐슬로 그립니다. 이 마크들을 다 찾아내야 합니다.

    마크를 다 찾는데 소요된 시간을 기록해서 상품을 주나보던데... 저는 다 찾는건 엄두도 못내겠더군요. 정말 엄청난 크기의 미로였습니다.



    돌아오는 길에는 서퍼들이 동네인 할레이바를 지나쳤는데... 사진은 스킵. 비가 추적추적와서 구경하기 좋진 않더군요.

    다음글에서 계속...

    2009/08/27 - [AROUND ME/Places] - 2008년 12월 하와이 신혼여행 (1)
    2009/08/29 - [AROUND ME/Places] - 2008년 12월 하와이 신혼여행 (3)
    2009/08/31 - [AROUND ME/People] - 하와이에서 찍은 우리 부부 사진들


     

Designed by Tistory.